리디야 자매 구원 간증문



리디야 자매 구원 간증문

권영수 4
리디야 자매 구원간증문
제 말레이시아 주소:
3-95,Jalan Udang Kertas 4, Taman Sri Segambut,52000 Kuala Lumpur, Malaysia.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인천남부교회 주일 마지막 참여하는 날이에요. 저는 이 기회를 빌어서 간증을 할겸 마지막 인사를 드리고 싶은데요.
1.구원 전 나의 삶
제가 불교배경 가정에서 태어났어요. 어렸을 때 부터 부모님을 따라서 신을 모시고, 독경을 했어요,그렇지만 이런것이 무슨 의미인지도 몰랐어요. 제가 어디에서 왔고, 제 인생의 목적이 무엇인지, 무엇을 위해서 사는지,도대체 죽은 후에 어디에 가는지도 몰랐어요.  성경을 통해서 창세기 1장1절부터 2장24절까지 하나님이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저를 창조하시고 주관하시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시편51장5절 내가 죄악 중에서 출생하였음이여 어머니가 죄중에서 나를 잉태하였나이다 For I was born a sinner-yes,from the moment my mother conceived me. 제가 태어니기 전에 이미 죄인이었어요.
로마서 1장28절-32절 제가 그동안 마음에 하나님 두기를 싫어하고 상실한 마음대로 살았어요, 무수한 죄를 지었어요. 아사야 53장6절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모두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 All of us, like sheep, have strayed away. We have left God’s path to follow our own. Yet the LORD laid on him the sins of us all. 저는 제 마음에 듣는 방식을 선택했고, 길을 잃은 양처럼 살았어요.
히브리서9장27절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And just as each person is destined to die once and after that comes judgment. 재가 아무리 오래 살더라도 언젠가는 결국 죽는 날이 올거예요. 제가 죽은 후에 받아야하는 것이 바로 심판입니다.
로마서 6장23절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For the wages of sin is death, but the free gift of God is eternal life through Christ Jesus our Lord. 제가 그동안 지은 죄의댓가는 사망 밖에 갚을 수 가 없지만, 그리스도 예수 때문에 제가 영생을 받았어요.
2. 구원의 과정과 구원받은 말씀
로마서 3장25절 이 예수를 하나님이 그의 피로써 믿음으로 말미암는 화목제물로 세우셨으니 이는 하나님께서 길이 참으시는 중에 전에 지은 죄를 간과하심으로 자기의 의로우심을 나타내려 하심이니 For God presented Jesus as the sacrifice for sin. People are made right with God when they believe that Jesus sacrifice his life, sheding his blood. This sacrifice shows that God was being fair when he held back and did not punish those who sinned in the times past.
에베소서 2장1절부터10장까지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으로 그리스도 예수를 보내 주시고,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어요. 저와같은 죄인을 그토록 사랑하시고 독생자 예수님을 이 세상 저에게 보내 주시고 십자가에서 못 박혀 피 흘려 죽게 하셔서 부활하게 하사 저의 모든 죄를 영원히 갚아주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에 너무 감사해요.


3.구원받은 후 나의 삶의 변화
갈라디아서 2장20절: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Galatians 2:20 My old self has been crucified with Christ. It is no longer I who live, but Christ lives in me. So I live in this earthly body by trusting in the Son of God, who loved me and gave himself for me.  지금부터 제가 혼자 사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제 안에 같이 사는 것을 항상 명심하고 있어요.
마가복음6장34정 예수께서 이르시되 딸아 네 믿음이 너를 구웠하였으니 평안히 가라 네 병에서 놓여 건강할지어다. Daughter, your faith has made you well. Go in peace. Your suffering is over. 구원을 받은 후에 제 마음은 항상 평화를 가지고 있어요.
지금 제가 구원받았으니까, 이제 말레이지아에 가서 가족과 주변 사람에게 좋은 간증을 보여주고, 나중에 저랑 같이 구원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나님의 자녀로써 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남부교회에 계신 모든 형제님과 자매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싶은데요. 여러분 언제나 저를 잘 챙겨주시고 매주 목요일 인천대학교 ISF 모임과 일요일 마다 한국어를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훌륭한 선생님들 덕분에 제가 단기간내에 한국어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형제님과 자매님들을 통해서 주님의 사랑을  충분히 느꼈어요. 하나님 인도해 주시면 다시 유학을 한국에 올 수도 있을지 모르지만,  혹시 말레이지아에 오시면 언제나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

Comments

권영수
리디아 기도제목입니다.
1. 인천대 학점이 말레이지아 학교에서 인정이 안되어서 인정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기위해 노력중입니다.
 (학점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그 수업에 대한 수업계획서가 필요한데 인천대 선생님과 통화했었는데 없다고 했다고 합니다.)
2. 말레이지아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으로 대학원에 오길 원하고 있습니다.
3. 말레이지아로 돌아간 후 남부교회에서 소개한 브레들린 모임에 다니고 있는데 집에서 30분 거리여서 가깝고 잘 적응하고 있다고 합니다. 성도들과도 좋은 교제가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권영수
이번주 금요일(10/5일) 말례이지야 한국대사관에서  주최하는 KOREA SPEECH CONTEST(한국어 말하기)에 참석한다고 합니다 좋은 성적 받도록 기도부탁하였습니다
관심이
10/5 말레이지야 한국대사관에서 주최한  KOREA SPEECH CONTEST(한국어 말하기) 행사에 2등하고 부상으로
samsung Galaxy 받았다고 합니다
다음주에는  한국어 고급시험이 있다고 합니다
기도 부탁을 하셨습니다
살구나무
축하해요
늘열심히  하시는군요~~